골프장하면 떠오르는 나라는 어디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국과 일본 그리고 우리나라라고 생각하는데요~ 최근엔 베트남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긴다고 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동남아 하면 태국이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다녀온 캄보디아 씨엠립 여행 중 다녀왔던 앙코르왓트CC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캄보디아 날씨는 어떤가요?
동남아는 더운 나라라서 항상 여름날씨 일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동남아도 지역마다 기온차가 꽤 많이 난답니다. 특히나 캄보디아가 속해있는 인도차이나 반도는 위도상으로는 한국보다 아래지만 지형상 열대몬순기후이기 때문에 겨울시즌인 11월 부터 2월 까지는 건기이고, 나머지 기간은 우기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1년 내내 봄가을 날씨처럼 선선한 편이에요. 다만 우기 때는 스콜성 비가 자주 내리기 때문에 우산 및 우비를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앙코르왓트CC 는 어떤 곳인가요?
씨엠립 시내에서 약 4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앙코르왓트CC 는 총 18홀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2010년에 개장해서 비교적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그린상태 또한 최상이랍니다. 코스 난이도는 중상급 수준이며, 페어웨이 상태 역시 매우 양호하기 때문에 초보자분들 뿐만 아니라 중급자 이상 골퍼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골프장 입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캐디교육 등 전반적인 운영을 한국인 사장님께서 직접 하고 계시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가능하세요. 실제로 라운딩 시 현지직원에게 의사소통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종종 보는데 그럴때마다 저희 가이드맨 고객님들께서는 너무 편하게 치셨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는 해외나가면 음식이 입에 안맞아서 고생했는데 여기는 한식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식사걱정없이 즐거운 라운딩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