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9kr
https://3.989.kr/

강동구 집값 상승의 비밀, 내가 알려주마🤫🏠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서울 25개 자치구 중 유일하게 하락세를 보였던 강동구의 경우 최근 1년 사이 무려 10% 이상 급등했다. 이처럼 강동구 집값이 크게 오른 이유는 무엇일까?

강동구 집값이 갑자기 이렇게 많이 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강동구는 작년까지만 해도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지 못하는 지역이었다. 하지만 올해 들어 분위기가 달라졌다. 정부 규제 등으로 인해 강남권과 마용성(마포·용산·성동) 일대 재건축 단지들이 약세를 보이는 반면, 고덕지구 신축아파트 위주로 매매가격이 가파르게 오르면서다. 실제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고덕그라시움’ 전용면적 84m2는 지난 5월 15억원에 거래됐다. 지난해 8월 11억5000만원에 거래됐던 것과 비교하면 불과 7개월 만에 4억5000만원이 올랐다. 인근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역시 같은 기간 9억2000만원에서 12억8000만원으로 2억6000만원 뛰었다.

강남4구라고 불리는 송파구, 서초구, 강남구, 강동구 중 유독 강동구만 올랐나요?
그렇다. 한국감정원 자료에 따르면 올 상반기 동안 전국 주택매매가격 변동률은 0.79%인 데 반해 강동구는 6.09%나 올랐다. 한강변이라는 입지조건상 주거선호도가 높은 마포구(5.63%)보다도 높다. 광진구(6.30%), 성동구(7.31%), 용산구(8.05%), 동작구(9.08%)와도 큰 차이가 없다. 게다가 지난달 말 발표된 KB국민은행 월간주택동향조사에서도 강동구는 전월 대비 상승폭이 확대되며 강북지역에서는 노원구(0.53%) 다음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앞으로의 전망은 어떤가요?
전문가들은 강동구 집값 강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우선 입주물량이 많지 않다. 오는 2020년 이후로도 신규 공급 물량이 적다. 2019년엔 둔촌주공재건축 이주 수요가 발생하지만 이미 전세시장에 반영돼 있고, 내년부터는 아예 새 아파트 입주 자체가 없다. 다만 단기간 내 급격한 시세 상승 부담 및 금리 인상 우려 등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오르던 다른 지역과는 달리 보합세를 유지하던 강동구였는데,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