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구 CJ헬로)에서는 인터넷과 TV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합상품들을 판매하고있어요. 대표적으로 LG유플러스와의 제휴결합인 한방에홈 2/3 그리고 SK텔레콤과의 제휴결합인 온가족프리 등이 있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서비스들이 전화상담원 연결 없이는 가입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어떻게하나요?
인터넷 혹은 TV 설치시에 반드시 거쳐야하는 관문이죠. 바로 고객센터 연락처 찾기 입니다.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찾을 수 있지만 모바일 환경에서는 검색기능이 제한되어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특히 어르신분들은 더욱 힘들어하시더라구요. 이럴때는 간단하게 114에 전화해서 문의하면 된답니다. 지역번호 + 100번 또는 ***-****-****-106 번으로 전화하셔서 궁금한 점을 해결하세요!
전화연결이 너무 어려워요ᅲᅲ
사실 저도 처음엔 많이 당황했어요. 계속 통화중이고.. 심지어 대기시간이 1시간 이상 걸리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럴땐 그냥 다른 통신사로 갈아탈까 싶다가도 저렴한 요금제+다양한 혜택 덕분에 쉽게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이렇게 힘든 과정을 거쳐야만 하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제휴카드’ 때문이랍니다. 제휴카드는 카드사와 연계하여 일정 금액이상 사용시 매달 청구되는 요금을 할인해주는 제도인데요, 예를 들어 월 5만원씩 결제한다면 한달에 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고, 최대 36개월동안 총 3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니 안 쓸 이유가 없겠죠? 게다가 최근에는 신규가입자에게 주는 사은품 대신 제휴카드 발급 후 실적 달성 시 현금지원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는 힘들게 찾지 마시고 간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