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죠. 특히나 코로나19 이후 실내 운동보다는 야외운동인 골프장을 많이 찾고 있다고 해요. 저도 최근에 친구따라 스크린골프장 몇번 가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골프 배워볼까 하는 마음이 생겼어요. 하지만 아직 초보골퍼라 장비 욕심은 없지만 예쁜 옷 입고 필드 나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아요. 제 주변 지인들도 다들 처음엔 그렇게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패션과 스타일 또한 무시할 수 없잖아요. 어떤 브랜드의 무슨 디자인의 옷을 입느냐에 따라서 그날 기분이 좌지우지 될때도 있으니깐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2020년 S/S 시즌 트렌드 컬러들을 알아보고 나에게 어울리는 색깔로 스타일링하면 좋을것 같아요.
여성골프웨어 중에서도 봄시즌 인기있는 색상은 뭐가 있을까요?
올해 팬톤컬러라고 불리는 클래식 블루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색깔이죠. 올해 유행색이기도 하고 파란색 계열이라 그런지 시원해보이는 효과도 있어서 여름까지도 입을 수 있겠어요. 이외에도 핑크계열의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파스텔 톤의 하늘색 라벤더 등 다양한 색감의 의류들이 출시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2020년 S/S 시즌 핫트렌드 아이템은 뭘까요?
요즘 대세는 크롭탑이에요. 배꼽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감의 상의죠.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만큼 볼륨감 있고 탄탄한 몸매 소유자분들이 입으면 더욱 빛을 발하는 룩이랍니다. 이렇게 과감한 노출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하이웨스트 하의랑 매치해서 코디하셔도 좋아요. 아니면 시스루 소재의 탑이랑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어도 예쁘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로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은 뭔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을 겨울용으로는 니트류를 좋아해요. 아무래도 따뜻하기도 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거든요. 여러가지 패턴무늬가 들어간 니트 원피스 같은 경우에는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고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어도 예뻐요. 반대로 여름에는 시원한 린넨소재의 셔츠나 티셔츠를 자주 입는 편이구요. 이제 곧 다가올 봄에는 화사한 꽃무늬 블라우스 혹은 플라워패턴 스커트를 즐겨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