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예약 플랫폼인 골프존golfzon glim(이하 골프존)에서는 스크린골프 업계 최초로 온라인과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전국 모든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어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해외여행길이 막히면서 국내 골프장이 호황을 누리고있는데요, 이 덕분에 골프존에서도 매출이 많이 올랐다고 해요.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골프존 어플을 통해서 쉽게 골프장 예약을 할 수 있을까요?
골프존앱으로는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골프존앱에서는 크게 두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첫번째는 라운드예약서비스이고, 두번째는 필드부킹서비스입니다. 먼저 라운드예약서비스란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인원수를 입력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골프장들을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구요, 필드부킹서비스는 말 그대로 실제 필드 라운딩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라운드예약서비스로는 어디까지 예약가능한가요?
라운딩 일자로부터 최소 2주전까지는 예약이 가능하구요, 주말/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1~2달 전까지도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또한 현재 위치 기반으로 가까운 곳 부터 우선순위로 보여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답니다.
필드부킹서비스는 뭔가요?
필드부킹서비스는 실제로 필드 라운딩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한마디로 그린피+카트비+캐디피 등 전체 금액을 결제해야지만 예약이 완료됩니다. 하지만 현장결제이기 때문에 취소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 유의하세요!
이렇게 해서 골프존어플을 통한 골프장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곧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안전수칙 지키시면서 즐거운 봄나들이 다녀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