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함수정리표는 엑셀로 업무를 하시는 직장인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필수템이죠! 하지만 막상 만들려고 하면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막막한데요ᅲᅲ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자주 쓰는 엑셀함수들을 정리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처럼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널리널리 퍼트려주세요~
어떤 종류의 함수인가요?
기본적으로 많이 쓰이는 함수로는 SUM, IF, VLOOKUP, COUNTIF 등이 있고,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함수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실무에서 많이 쓰이는 함수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왜 이렇게 간단한가요?
제가 직접 만든 표이기 때문에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다른분들이 만들어놓은 자료를 참고하긴 했지만 그대로 복사붙여넣기 한것이 아니라 조금 수정했기 때문에 실제로 써보시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요?
파일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file/d/1X_5fD8a9cQwyJVvkUZmK6FnWYqpO4PbHs/view?usp=sharing
여러분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