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판매자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어요. 상품등록/수정과 같은 단순 업무부터 정산관리, 고객응대 등 전반적인 운영업무까지 모두 지원하고 있답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스마트스토어처럼 네이버페이 결제시스템을 도입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가능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파크 판매자센터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판매자센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선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인터파크 판매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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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중 해당되는 사업자 유형을 선택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두가지 방법 모두 동일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개인사업자(일반과세자) : 연매출 4800만원 이상이거나 간이과세자가 배제되는 업종 및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 : 영리를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로서 자본금 5천만원 이상이어야하며 주식회사 형태로 조직되어있는 기업
법인사업자 등록증 예시
위 두가지 조건중 한가지라도 충족한다면 반드시 법인사업자로 가입해야하니 주의해주세요!
대표자 명의 휴대폰 인증시 오류가 발생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휴대폰 인증 시 대표자명과 주민번호 앞 6자리 입력 후 진행하면 되는데요, 간혹 이 부분에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다시한번 시도해보세요. 만약 계속해도 안된다면 다른 이메일주소로 재시도 해보시면 될겁니다.
지금까지 인터파크 판매자센터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어렵지 않죠? 혹시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