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다보니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울 때도 많아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하프클럽 내 입점되어있는 셀러분들이 직접 답변해주는 '판매자센터'입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쿠폰 적용가는 왜 안나와있나요?
쿠폰적용가는 쇼핑몰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어떤곳은 장바구니에만 담으면 저절로 적용되는 경우도 있고, 어떤곳은 결제단계에서 따로 눌러야 하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쇼핑몰에선 최종결제금액과 쿠폰적용가격이 동일하게 표시됩니다. 따라서 이 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송비 무료라고 되어있는데 배송비가 붙어있어요.
보통 모든 인터넷쇼핑몰엔 ‘무료배송’이라는 조건이 걸려있습니다. 다만 일부 몰에서만 해당조건을 걸어두고 다른몰과는 다르게 운영하는데요, 예를들어 A라는 사이트에서 1개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라면 B사이트에서도 똑같이 1개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인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같은 물건이라도 각 사이트별로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건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서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했는데 취소처리가 안되어있어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등을 통해서 이미 승인완료된 주문 건을 취소요청하신 다음 다시 재결제 하신경우라면 정상적으로 처리될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시스템상 오류로 인해 중복승인되었다면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쇼핑 많이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가끔 불편한 점이 생기곤 하죠. 그럴때 마다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답답하셨을텐데요, 이제부터는 하프클럽 판매자센터(************************/) 를 적극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