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되어있고, 많은 상품들을 판매하고있어요. 하지만 고객님들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되거나 배송지연 등 문제가 발생했을때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난감하셨을텐데요~ 이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하프클럽 판매자센터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품절상품 환불 및 교환 문의하기
고객님께서 결제완료 후 해당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 우선 저희쪽에서 연락을 드려 안내드리고있습니다. 만약 재고부족으로 인해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시거나 취소처리 해드릴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반품/교환시 택배비는 무료배송인 경우 왕복택배비 5천원 부담이시고, 유료배송인 경우 편도 2,500원씩 총 7,000원입니다. (도서산간지역 제외)
주문취소 요청하기
결제완료 상태에서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 시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됩니다. 단, 아래 사유로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무통장입금 계좌이체건 입금확인전 건 - 신용카드 승인취소요청 완료후 건 - 카드사 전산상 오류로 인하여 승인취소가 지연되는 건 - 기타 시스템오류로 정상승인되지 않은 건
반품신청 방법
해당 페이지 하단 `반품신청` 버튼 클릭 > 신청정보 입력 > 마이페이지 내 `반품신청현황` 에서 진행상태 확인가능
지금까지 하프클럽 판매자센터 이용방법이었는데요, 앞으로는 당황하지마시고 차근차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