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되어있고,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하시는 쇼핑몰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도 많고, 여러가지 이슈사항들을 해결해야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프클럽에서의 CS이슈 및 대응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객문의란에 문의했는데 답변이 없어요ᅲᅲ
보통 상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고객문의란에 글을 남기시면 1~2시간 이내에 답변이 달리는데요. 간혹 하루 이상 걸리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럴땐 당황하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만약 주말이라면 월요일날 처리될 확률이 높답니다. 또한 네이버 톡톡과 같은 메신저로도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교환/반품 신청 후 택배사로부터 연락이 안와요 ᅲᅲ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접수 시 반품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기사님께서 방문하시는데요. 가끔 누락되는 경우가 있어서 따로 전화해서 수거 요청을 해야한답니다. 그리고 반송장 번호 역시 미리 적어두면 편리하겠죠?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배송추적이 안되요..
간혹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되거나 재고부족으로 인해 다른 상품으로 대체발송 될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내역조회 에서 해당 상품 클릭 후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발송상태 변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해서 하프클럽 판매자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발전하는 하프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