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고, 특히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들이 인기가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오픈마켓과는 다르게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은 편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주 들어오는 문의사항 중 몇가지를 뽑아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배송중 파손되었는데 교환가능한가요?
파손되는 경우는 대부분 배송중에 발생하는데요, 포장불량이거나 택배사의 부주의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담원이 빠르게 처리해드릴겁니다.
교환/반품 신청했는데 왜 수거하러 안오나요?
보통 반품신청을 하면 다음날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물건을 수거해가시는데요, 간혹 물량이 많거나 지역별로 차이가 있어서 2~3일 후에 오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문의 답변이 너무 느려요ᅲᅲ
고객센터 업무시간인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사이에 전화상담 또는 1:1 채팅상담을 이용하면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의집 판매자센터 관련해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이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