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차는 연예인 서포트나 팬들이 많이 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아이돌 그룹 같은 경우엔 컴백하면 거의 필수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저도 몇번 참여해본 적이 있지만 매번 느끼는 거지만 참 비싼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커피차 가격과 관련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커피차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보통 아메리카노 한 잔당 4천원~5천원 선이고 다른 음료 종류는 5천원 이상이에요. 물론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업체마다 다르지만 대략 이정도 금액이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식류(쿠키, 마카롱 등)같은 경우 1개당 2천원~3천원 사이구요. 이렇게 모든 메뉴를 다 합쳐서 총금액을 계산하게 되는데 대부분 200잔 내외면 충분하기 때문에 100만원 초반대면 충분히 주문가능하답니다.
연예인 이름 걸고 하면 비싸지나요?
아무래도 유명인들에게 선물하는거라 그런지 비싸게 받는 곳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이용했었던 ‘더맨푸드트럭’이라는 업체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전문 바리스타분께서 직접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맛도 보장되어 있구요.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어디서 예약해야하나요?
저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했는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도 상담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