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커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판매하고있어요. 커피머신렌탈과 카페창업컨설팅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데요~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는 메뉴인 아메리카노원두로는 브라질 세하도 NY2 FC 내추럴 과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를 추천드리고 있답니다.
브라질 세하도 NY2 FC 내추럴 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브라질 세하도 NY2 FC 내추럴 의 경우 고소하면서도 단맛이 나는것이 특징이에요. 이 품종은 주로 블렌딩용으로 많이 쓰이는데, 싱글오리진으로는 조금 생소하시죠? 하지만 고소한 맛 덕분에 인기가 아주 많답니다.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는 밸런스가 좋은 향미를 가지고 있어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원두입니다. 다크초콜릿같은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바디감이 일품이죠. 묵직한 느낌보다는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라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두 가지 원두 중 뭐가 더 맛있나요?
사실 두개 다 맛있어서 고르기 너무 힘들어요 ᅲᅲ 개인적으로는 산미가 적고 풍미가 깊은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를 선호하지만,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브라질 세하도 NY2 FC 내추럴 을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취향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오늘은 빅커피의 대표메뉴인 아메리카노원두 2종을 소개해드렸어요. 다음시간에는 더욱 알찬 주제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