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골프 여행지 중에서도 한국인에게 인기있는 곳은 단연 다낭입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면서 이제는 관광명소로도 자리잡았는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저렴한 물가 덕분에 더욱 사랑받는 도시랍니다. 그래서 이번엔 다낭과 호이안 지역의 골프장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낭지역의 골프장은 어떤곳이 있나요?
다낭 시내에서는 차로 약 40분~1시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한 라구나CC(Laguna Golf Club) 입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휴양지인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내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18홀 규모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변 경관이 매우 아름다워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호이안 지역의 골프장은 어떤곳이 있나요?
호이안 지역 역시 다낭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답니다. 먼저 빈펄리조트 안에 위치한 빈펄CC(Vinpearl Resort & Golf Hoi An) 는 총 27홀로 구성되어있으며 코스마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야간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랍니다.
이외에도 추천해주실만한 골프장이 있나요?
마지막으로 바나힐CC(Bana Hill Golf Club) 를 소개해드릴게요. 해발 1,487m 에 위치한 바나힐 국립공원내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높은 고도덕분에 시원한 날씨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산 정상에서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기에 더더욱 특별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