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약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때 엄마 따라서 미용실 가면 항상 보던 로레알과 웰라가 떠오르는데요~ 이 두 브랜드 모두 세계 1위 염모제 회사랍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는 로레알보다는 웰라가 좀 더 유명한데요, 그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뜻이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컬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웰라하면 어떤 색이 떠오르시나요?
웰라는 주로 애쉬계열의 색감이 참 예쁘게 나오는걸로 유명하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무조건 애쉬컬러만 있는건 아니에요! 이렇게 예쁜 핑크색도 있답니다. 사진 속 모델분처럼 탈색 후 시술한다면 더욱 선명한 발색을 기대할 수 있겠죠?
웰라만의 특별한 점이 있나요?
웰라는 모든 라인업에 산화제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따로 산화제를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셀프염색 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8레벨 이상부터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6%산화제를 사용한다고 해요. 게다가 암모니아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서 후각이 예민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하세요.
다양한 색깔들이 있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을 찾기란 쉽지 않죠ᅲᅲ 그럴땐 웰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북을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뿐만 아니라 머리색깔까지 찾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