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FPS게임 발로란트 해보셨나요? 저는 최근에 출시되자마자 플레이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푹 빠져버렸어요ᅲᅲ 그래서 이번에 현질해서 스킨이랑 스프레이랑 이것저것 다 샀는데.. 제가 실수로 다른 계정에다가 결제를 해버린거 있죠??ᅲᅲᅲ 진짜 눈물나 죽는줄 알았어요... 다시 돈 돌려받으려고 고객센터에 문의 넣었는데 2주째 감감무소식이네요 ᅲᅲ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ᅲᅲᅲ
환불받을 수 있나요?
발로란트는 아직 정식 서비스 이전이기 때문에 원칙적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하지만, 이용약관상 아래 항목에 해당된다면 환불이 가능하답니다. 1. 유료 아이템 및 패키지 상품(스킨, 스프레이 등)을 청약철회 기간 내에 구매하였으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 (청약철회기간: 7일 이내) 2. 인앱결제 시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초과로 인해 부득이하게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신용카드/체크카드 거래취소 불가) 3. 미성년자 명의의 카드로 결제한 경우 4. 기타 회사측 귀책사유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5. 이미 사용한 아이템인 경우 6. 무료체험 후 유료전환 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 요청시 단, 위 사항 중에서도 예외사항이 존재하는데요, 이 부분은 반드시 사전에 약관을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고객센터 연락처 알 수 있을까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전화번호 나와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상담원들이 재택근무중이라 통화연결이 어렵다고 하네요 ᅲ_ᅲ 메일로도 문의가능하니 이메일로 먼저 문의 넣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억울하게 피해보지 마시고 미리미리 조심하자구요~~